총 4,999건 응모 ... 8일부터 3일간 한양인 투표 실시

학생가치창출팀에서 구축 중인 '한양대 챗봇 솔루션'의 상징적이고 친근한 이름을 지어주기 위해 실시하는 '한양대 챗봇 네이밍 공모전'의 최종 투표가 진행된다. 한양인이라면 누구나 후보에 오른 10개의 이름 중에 1순위·2순위를 고르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이다.

챗봇 솔루션의 이름을 정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한양대 학생만 참가할 수 있었으며, 총 4,999건이 응모됐다. 학생가치창출팀은 HY-Data Face 학생위원회와 함께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10개 후보를 선정했다. 이제 이 이름들은 한양대 구성원들의 온라인 투표로 의견을 모아 50% 비율을 반영하여 최종 심사에 들어가게 된다. 온라인 투표는 한양대 통합설문시스템(https://survey.hanyang.ac.kr)에서 진행되며, 포털 로그인을 해야한다. 최종 결과 발표는 11일 예정이다. 

10개의 최종 후보는 다음과 같다. △ 하비스(Habys, Hanyang by your side) △ 하이(HAI)봇 △ 한설(說)(hanswer) △ 하이디어(Hydear) △ 하이메이트(HY-mate) △ 하이온(HY-on) △ 궁금하냥 △ 응답하냥 △ 한큐(한Q) △ 한벗

한양대 챗봇 네이밍 공모전이 최종 10개의 후보를 두고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
한양대 챗봇 네이밍 공모전이 최종 10개의 후보를 두고 온라인 투표를 시작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한양챗봇 #학생가치창출팀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