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개최

한양대학교는 지난 14일 미국 LA에서  글로벌 최고경영자 과정(이하 HGCEO)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HGCEO 과정은 최신 경영지식을 배우며 다양한 실제 사례 학습을 통하여 경영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최고경영자 과정으로서 2013년 미국 LA Orange County에서 처음 개설됐다. 코로나19로 어려웠던 작년을 제외하고는 매년 개설되고 있으며 2020년에 8기 수강생들을 맞이하였다. 매년 15-30여명의 졸업생들이 배출되고 있으며 2019년 7기까지 총 150명 정도의 HGCEO 동문들이 형성되어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19 팬더믹으로 8기 모집이 중단되었던 작년의 아쉬움을 넘기 위해 수업을 전면 온라인 실시간 화상강의로 전환하였다. 따라서 수강생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병행하며 편한 방식으로 본인이 선택하여 수업을 할 수 있게 되었고 LA 외에 텍사스, 애리조나 등에서도 다수의 수강생들이 신청하며 그 인기를 확인 할 수 있었다. 

한편 이날 입학식에는 노상일 HGCEO 총동문회장과 수강생 외에도 김우승 총장이 온라인 화상으로 축하인사를 더하며 자리를 빛냈다.

▲김우승 총장이 2020 HGCEO 과정에서 온라인 화면을 통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우승 총장이 2020 HGCEO 과정에서 온라인 화면을 통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HGCEO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