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 현직자의 특강 및 멘토링 수강 가능

한양대학교가 대학원생과 대학원 진학을 고민중인 학부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직무 클래스를 연다. 학생들은 다양한 직무·기업의 현직자 특강 및 멘토링을 통해 기업과 직무에 대한 실질적인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온라인 직무 클래스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아래의 QR 코드를 스캔한 후, 잇다(itdaa) 한양대 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을 한다. 그리고 원하는 클래스에 신청하면 수강할 수 있다. QR 코드의 스캔이 어려울 경우 HY_CDP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특강 기간은 8월 30일에서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현직자에게 생생한 직무 및 취업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참여하는 주요 기업은 ▲한국건설기술연구원 ▲현대자동차 ▲메이저 외국계 반도체 기업 ▲우아한 형제들 ▲삼성전자 ▲투게더투자운용 ▲LG display ▲현대모비스 ▲아모레퍼시픽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아고다 인터네셔널 코리아 ▲NC soft ▲현대자동차 ▲카카오엔터프라이즈 ▲SK 하이닉스로 구성된다.

멘토링은 8월 30일에 시작해서 9월 8일에 끝나며, 현직자에게 취업 및 직무 궁금증을 직접 물어보고 해결하는 시간을 가진다. 참여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Method studio ▲자란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 ▲LG 화학, ▲(주)인라이튼, ▲특허법인 아이퍼가 있다.

문의사항은 잇다(itta.net) 홈페이지의 '문의하기'나 전화번호 070-4222-1022를 이용해 해결할 수 있다.

ⓒ 한양대학교
ⓒ 한양대학교
ⓒ 한양대학교
ⓒ 한양대학교
ⓒ 한양대학교
ⓒ 한양대학교
ⓒ 한양대학교
ⓒ 한양대학교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대학원생직무특강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