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기간은 5월 9일까지

한양대학교가 대상 주식회사와 함께 아이디어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2022 푸드테크 아이디어 경진대회(이하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경진대회의 내용은 '식품산업 분야와 관련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 제안'으로 식품 개발, 유통, 온라인 커머스, 서비스, 제조, 펫푸드, 건강관리 등의 분야가 모두 해당된다.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대학생·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한양대 소속이 아닌 타 대학 학생은 팀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수상팀에게는 총 1,200만원 규모의 창업 장학금과 상장이 수여되고, 대상㈜에서 사업화 추진 시 인턴 및 투자 진행 기회가 부여된다. 아이디어를 대상㈜에서 사업화할 수 있으며, 사업화 시 권리는 대상㈜에게 있다.

신청 기간은 5월 9일까지로 하이루(hylu-s.hanyang.ac.kr)에서 신청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것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추가 문의 사항은 한양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전화(02-2220-2858)나 이메일(startup@hanyang.ac.kr)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한편, 대상㈜는 청정원, 종가집 등의 종합식품사업부터 온라인사업, 식자재유통사업, BIO사업 등을 진행하는 발효전문기업 및 국내 최고의 종합식품회사이다.

▲ 2022 푸드테크 아이디어 경진대회 포스터 (ⓒ 한양대 창업지원단)
▲ 2022 푸드테크 아이디어 경진대회 포스터 (ⓒ 한양대 창업지원단)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창업지원단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