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환경공학과 재학생, 동문, 교수 등 약 100여 명 참석

2022년 9월 17일, 건설환경공학과 학생회가 주관한 동문 교류 행사 ACE-DAY가 진행됐다. ACE-DAY는 <Ansan Civil Engineers' Day>의 준말로 2004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온 건설환경공학과 동문 행사다. ACE-DAY는 건설환경공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에게 학과에 대한 애정을 고취시키고, 선후배간 교류를 형성하며 재학생들에게 진로 및 취업 정보를 공유하여 학과를 발전시키는 행사다.

행사는 학생회관 소극장에서 진행됐으며 먼저 선배들이 들려주는 현실적인 취업 강연을 진행했다. 그리고 본행사로 넘어가서 건설환경공학과 교수 소개, 학과 현황, 학생회 소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후 호수공원으로 넘어가 진로 및 취업관련 질의응답 및 만찬을 진행 후 행사는 마무리 됐다.

신상혁 건설환경공학과 회장은 행사 후 "3년만에 진행된 ACE-DAY를 통해 많은 선배님들과 교수님들의 현실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며 "건설환경공학과 한양인들의 끈끈한 유대감이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고 전했다.

한편 ERICA 대외협력팀에서는 학과 동문행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학과별 동문 행사·모임 진행 시 △기념품 제공 △행사 사전 홍보 △행사 사후 홍보 등의 지원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