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H] 임우성 국제회의실 개관식
2018년 10월 2일(화) 의과대학 계단강의동
2018-10-23 채널H
■일시 : 2018년 10월 2일
■장소 : 의과대학 계단강의동
우리대학의 설립이념인 사랑의 실천을 실현하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할 의료인 양성을 목표로 태동한 의과대학.
글로벌 100대 의료대학을 목표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한 임우성 국제회의실 개관식이 지난 2일, 의과대학 계단강의동에서 열렸습니다.
1980년 9월에 준공한 의과대학 계단강의동은 강의와 세미나 등 그동안 의료인 산실의 요람으로 자리했는데요.
새 단장을 마친 국제회의실 개관을 축하하기 위해 김종량 이사장과 이영무 총장, 임우성 세창의료재단 이사장과 가족, 의과대학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영무 총장은 축사에서 "임우성 국제회의실이 글로벌 명문 의과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한 든든한 주춧돌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임우성 동문을 비롯해 그 뜻을 함께해준 가족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이어진 축사에서 김종량 이사장은 "훌륭한 시설이 완비된 만큼 이에 걸맞은 콘텐츠로 의학 발전을 선도하는 의과대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경헌 의무부총장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의과대학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도전을 멈추지 않겠다"는 다짐을 밝혔습니다.
임우성 동문은 인사말을 통해 "후배 의료인들이 인간의 존엄성과 생명의 가치를 생각하는 참 의료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는데요.
이에 우리대학이 참 의료인 양성을 위한 나눔의 철학을 실천한 임우성 동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새로 조성된 임우성 국제회의실은 강의와 학술세미나, 국제회의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인데요.
앞으로 임우성 동문의 뜻에 따라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참 의료인이 양성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