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소방 상식 등을 전달

ERICA캠퍼스 언론정보대학 학생들이 모여 시작한 ‘파이팅포유(Fighting for You)’ 프로젝트가 주목 받고 있다. 파이팅포유 프로젝트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소방 상식들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로 파이팅포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소방관의 노고가 담긴 동영상 △소방관에게 부족한 지원과 신체 및 정신적 후유증 등을 정리한 카드뉴스 △심폐소생술(CPR) 방법 등 관련된 정보들을 소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는 교내 건물에 설치된 소화전과 비상구에 학생들이 제작한 스티커를 붙여 소방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 소방관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스티커 중앙에 위치한 QR코드를 통해서 소방안전상식(소.소.심)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 파이팅포유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소방관 스티커와 비상구 스티커

 

   
▲ 파이팅포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ERICA캠퍼스 언론정보대학 학생들이 제작한 소화전 스티커, 비상구 스티커. (이미지출처: 파이팅포유 페이스북 페이지)

 

   
▲ 파이팅포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교내 곳곳에 붙인 소화전 스티커, 비상구 스티커. (이미지출처: 파이팅포유 페이스북 페이지)

 

   
▲ 파이팅포유 프로젝트는 교내 건물에 설치된 소화전과 비상구에 학생들이 제작한 스티커를 붙여 소방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 소방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미지출처: 파이팅포유 페이스북 페이지)

 

   
▲ 파이팅포유 프로젝트로 붙여진 소화전 스티커가 눈에 띈다.(이미지출처: 파이팅포유 페이스북 페이지)

 

   
▲ 파이팅포유 프로젝트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국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들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소방 상식들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미지출처: 파이팅포유 페이스북 페이지)

 

* 출처: 파이팅포유 페이스북 페이지 관련 게시물 (클릭)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ERICA #언론정보대학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