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별 맞춤 테마 준비... 1~2학년은 부모님과 팀을 이뤄 참가

ERICA 커리어개발센터가 1~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함께 고민하는」 온라인 진로 토크콘서트를, 2~3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방학생활」  온라인 취업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부모님과 함께 고민하는」 온라인 진로 토크콘서트의 1회차는 '취업을 1학년부터 준비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8월 2일 20시부터 21시 30분까지, 2회차는 8월 9일 '학년별로 어떤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까?'로 1회차와 동일한 시간에 진행된다. 신청자는 두 차례 모두 참여해야 한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온라인 취업 토크콘서트 또한 2회차로, 동일하게 20시부터 21시 30분까지 진행한다. 1회차는 7월 31일 '나에게 가장 행복한 진로는 어떻게 정하는가?'를, 2회차는 8월 7일 '우리과 선배는 과연 어떤 취업을 했는가?'를 주제로 한다.

진행은 취업에서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강원준 교수가 맡으며, 선착순 15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부모님과 함께 고민하는」 온라인 진로 토크콘서트는 부모님과 함께 팀을 이뤄 같이 참여해야 한다. 신청은 7월 15일부터 26일까지 HY-CDP 해당 게시글 안내에 따라 진행 할 수 있다.

ERICA 커리어개발센터는 "본 콘서트를 통해 저학년 학생들은 본인의 진로에 관하여 부모님과 미리 고민해보고, 2~3학년 학생들은 추후 취업을 위하여 특히 방학 때 어떠한 준비를 해야하는지 공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HY-CDP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ERICA #취업 #커리어개발센터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