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에게는 취업 정보 제공, 기업에는 우수인재 조기확보 기회의 場

한양대(총장 이기정) ERICA캠퍼스가 13일 경기도 안산 ERICA캠퍼스 체육관 실내경기장에서 취업 박람회 ‘2023 글로벌 잡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한양대는 이번 행사를 위해 ▲기업설명회 ▲기업채용 Zone ▲졸업선배 상담 Zone ▲직업교육 Zone ▲진학상담 Zone ▲이벤트 Zone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특히, 최근 정부의 유학생 교육경쟁력 제고 방안(Study Korea 300K Project) 발표에 맞춰 ▲외국인 채용기업 ▲외국인 유학생 대학원 진학상담 부스 ▲외국인 유학생 취업 컨설팅 부스 등이 마련된 ‘글로벌 인재 Zone’을 운영한다.

부대행사로는 커리어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수상작 발표, 취업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당일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학생들은 14~15일 양일간 온라인(Zoom) 멘토링에 참여할 수 있다.

한양대학교 이승화 커리어개발팀장은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는 우수 인재 조기 확보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자신의 취업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나, 사전 신청과 관계없이 당일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양대 ERICA캠퍼스 커리어개발팀에 문의하면 된다.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개최 ‘글로벌 JOB 페스티벌’ 행사 포스터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개최 ‘글로벌 JOB 페스티벌’ 행사 포스터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SDG4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