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원장 정경영)은 개원 36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내부 구성원, 일반부문으로 나눠 진행하였고, 슬로건의 적합성, 연관성, 대중성, 참신성 등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해 일반부문 ▲최우수상 ‘가치를 빚는 교육, 미래를 빛내는 인재!’, ▲우수상 ‘배움의 가치를 담다, 희망의 미래를 열다.’, ▲장려상 ‘함께 실현하는 배움의 꿈, 함께 꿈꾸는 소중한 미래’가 선정되었고, 내부부문 ▲최우수상 ‘Draw your new life, Dream your better future’, ▲우수상 ‘새로운 나! 변화하는 나! 가능한 나!’, ▲장려상 ‘한양의 미래비전, 지속적인 도전과 혁신!’이 각각 선정되었다.

지난 22일, 미래인재교육원 개원 36주년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지난 22일, 미래인재교육원 개원 36주년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정경영 원장은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개원 36주년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커뮤니티 컬리지로서 대학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평생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은 1987년 개원 이래 6,477명의 학점은행제 총장명의 학위취득자를 배출하였다.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에서 총장명의 학위취득자를 가장 많이 배출한 전공은 경영학, 체육학, 미술학사, 공학사, 음악학사 순이며, 대학원 진학자를 2023년 9월까지 366명(대학원 신입생 학력조회 의뢰 기준)의 대학원 진학자를 배출하였으며, 본교대학원 및 서울소재 대학원 진학 비율이 79%에 달한다.

2022년 대한민국 평생학습대상 기관부문 우수상 수상, 최근 3년간(2020~2023년 8월 기준) 124개 대학부설평생교육원 중 학점은행제 수강생수 1위(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등 명문사학평생교육기관으로서 성인 학습자의 학습 참여권을 보장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미래인재교육원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