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공식 채널 친구 5만 명에게 무료 지급

한양대학교가 한양대 공식 캐릭터 '하이리온'과 '하이나리'의 이모티콘을 새로 만들어 5만 명에게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으며 진행됐다. 

7일 오후 2시부터 진행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배포 시작 18분 만에 모두 소진돼 마감됐다. 조기 소진으로 아쉬워하는 반응이 한양대 SNS 등에 댓글로 달리기도 했다.

이모티콘은 '한양대학교' 공식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등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배포됐으며, 다운받은 후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채널 추가 이용자는 한양대 뉴스, 영상 등 유용한 정보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한양대학교 카카오톡 이모티콘 '하이리온과 하이나리의 행복한 연말연시'
한양대학교 카카오톡 이모티콘 '하이리온과 하이나리의 행복한 연말연시'

 

이모티콘은 대학 공식 캐릭터 '하이리온'과 '하이나리'를 활용해 '하이리온과 하이나리의 행복한 연말연시'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연말연시 시즌과 일상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감정 및 행동표현 16종을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구현한 이번 이모티콘은 대학 브랜드 이미지 홍보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귀엽고 익살스럽게 디자인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미디어전략팀의 주관 및 기획 하에 디자인경영센터와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이벤트를 기획한 미디어전략팀 관계자는 “예년에 비해 배포 수량을 2배로 늘렸음에도 폭발적인 호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한양대학교 공식 SNS를 통해 더욱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카카오톡이모티콘 #하이나리 #하이리온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