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에게 수험공부를 넘어 인생을 위한
진심 어린 위로와 고언을 주는 한국사 일타강사 전한길
한양대학교 ERICA 학술정보관은 2024년 5월 2일 수요일 ERICA 학생회관 소극장에서 두 번째,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획 강연 [전한길 편]을 개최했다.
전한길은 대한민국 한국사 일타 강사로, 수험공부 뿐 아니라 청춘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위로와 고언의 영상을 통해 세대를 넘어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주고 있다.
행사는 이호복 ERICA 학술정보관 부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전한길 강연자의 강연과 질의응답, 경품추첨 및 싸인회의 식순으로 진행됐다.
이호복 ERICA 학술정보관 부관장은 "크리에이티브 강연자와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꿈을 가지고,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특히 전한길 강연자는 누구보다 청년들을 사랑하시기에 몸소 체득한 답변을 잘 해주실 것이다. 모두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고 행사의 시작을 열었다.
전한길 강사는 "몸소 체득한 조언과 현실적인 지침들로 학생들이 성공과 행복을 위해 어떤 자기혁신을 해야하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본인의 삶에서 전환점이 되었던 경험을 공유하며 청중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청중의 열렬한 호응 하에 진행 됐으며, 이에 전한길 스타강사도 폐회 이후 학생 한명, 한명에게 싸인을 해주며 자기 혁신에 대한 아낌 없는 조언과 용기를 주며 행사는 마무리 됐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SDG4
ERICA
hyerica@hanyang.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