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5일, 오전에 진행된 2025년 입학식에 이어 단과대학별 오리엔테이션(이하 OT)가 진행됐다. 각 단과대학은 신입생들에게 학교 생활에 대한 정보와 단과대학 소개를 필두로 교수님, 학생회, 수강신청 등 여러 정보를 제공했다. 단과대학별 재밌는 OT 프로그램을 살펴봤다.

 

▲ 2025년 신입생 입학식 모습. 

 

공과대학 OT 

공학대학은 가장 큰 단과대학으로, 라이언스홀에서 웅장하게 OT가 진행됐다. 라이언스홀 앞에 부스에서 공학대학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품 추첨을 통해 많은 신입생들이 웃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 OT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은 2025년에 총 4개의 학과로 구성돼 보다 다양하고 심도 깊은 학회들의 소개가 이어졌다.

 

약학대학 OT

약학대학은 선배들의 소개에 이어 신입생들의 소개도 진행됐다. 약학관 투어와 캠퍼스 투어를 진행하며 신입생들이 직접 학교 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첨단융합대학 OT

첨단융합대학은 2025년에 신설된 단과대학으로, 학생들의 원활한 학교 생활을 위해 행정팀과 교수님들이 직접 OT에서 학교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다. 첨단융합대학 OT에서는 신입생들을 위한 홍보 팜플렛이 센스있게 만들어져 많은 학생들이 웃음을 지었다.

 

글로벌문화통상대학 OT

글로벌문화통상학부 OT는 신입생들이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도록 익명 오픈채팅방을 통해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대면으로 질문할 때보다 다채롭고 많은 질문들이 이어졌다.

 

커뮤니케이션&컬쳐대학 OT

커뮤니케이션&컬처대학 OT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됐다. 학교 소개를 딱딱한 PT형식이 아닌 영상으로 만들어 신입생들의 집중도와 호응이 좋았다. 이어 신입생들이 서로 친해질 수 있도록 팀별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다.

 

경상대학 OT

경상대학은 학생회관 소극장에서 학교 소개에 이어, 단과대학, 학회 소개가 이어졌다. 이후 퀴즈를 통해 신입생들이 중요한 정보를 기억할 수 있게 유도했다. 사소하지만 알아두면 좋은 학교에 대한 정보를 퀴즈를 통해 제시해 많은 신입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디자인대학  OT

디자인대학은 입학식이 진행된 라이언스홀 앞과 OT가 진행된 제1학술관에 신입생 환영 현수막을 걸었다. 감동적인 축하 메세지 디자인으로 신입생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예체능대학 OT

예체능대학은 건물 내 실습 공간을 세세하게 알려줌으로써 학생들이 불편함없이 바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했다.

 

LIONS칼리지 OT

LIONS칼리지는 2025년 새롭게 신설된 단과대학으로, 계열별 교수님들의 소개와 커리큘럼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OT 이후 바로 'LIONS칼리지 꿈꾸는 배움터'가 진행됐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SDG4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