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희망한대에서 네팔 지진 구호물품 후원 운동 등

 

안녕하세요. 채널H 인포캐스터 염상엽입니다.
5월 둘째 주에 미리미리 알아둬야 할 다양한 정보 전해드리겠습니다.

 

1. 우리 대학 사회봉사단 희망한대에서 네팔 지진 구호물품 후원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현재 네팔에서는 지진으로 인한 여러 참상으로 수많은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사랑의 실천’ 정신을 바탕으로 이웃 사랑을 배워온 우리 한양인들의 큰 도움이 필요한 때입니다. 후원 신청방법은 사회봉사단 방문 접수와 한마당에 설치된 희망한대 부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희망한대 부스는 아침 11시부터 저녁 5시까지만 진행됩니다.

 

2. 한양 인재개발원 커리어개발센터에서 ‘크레듀 오픽과 함께하는 BIG 3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IG3 이벤트란 OPIc 정기시험 상시 할인, 외국어 온라인 콘텐츠 무료 제공, 대학 연합특별평가 혜택을 말하는데요. HY-IN에서 연중 신청이 가능하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원모평애재단에서 주관하는 ‘2015년도 제1기 선학엘리트 장학생’을 모집합니다. 신청 자격은 2015년 9월 기준 2학년 2학기에 재학 예정인 자로서 의학계열 또는 예체능계열 전공자는 제외됩니다. 또한, 계절학기 성적을 포함하여 1학년 평균학점 3.7 이상을 취득해야 합니다. 지원 기간은 5월 6일부터 29일까지이고, 자세한 문의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신한은행에서 주관하는 제7회 ‘S20 대학생 동아리 지원 Project’가 열립니다. 열정 가득한 대학생 동아리 40개 팀을 대상으로 시상금 포함 총 5,500만 원을 지원해 주는데요. 접수 기간은 5월 17일까지이며, 지원 문의는 S20 사이트 Q&A 게시판에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전국의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UN논문경연대회’가 열립니다. 유엔한국협회에서는 세계화 시대를 맞아 UN을 포함한 국제기구에 대한 젊은이들의 관심을 높이고, 우리 국민의 국제기구 진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주최했다고 하는데요. 5월 12일까지 접수할 수 있고,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엔한국협회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따듯한 햇살에 기분이 좋아지는 5월입니다. 우리 한양인들의 활기 넘치는 캠퍼스 생활을 위해 채널H가 열심히 뛰겠습니다. 지금까지 채널H 인포캐스터 염상엽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