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1일 왕십리 디노체컨벤션

■ 일시 : 2019년 6월 21일
■ 장소 : 왕십리 디노체컨벤션

21세기를 주도해 나갈 경영 리더의 육성과 발굴을 위한 '경영의 이해' 성과 공유회가 6월 21일 디노체컨벤션에서 열렸습니다.

“린 스타트업(Lean-Startup)”을 통해 총 80개의 창업팀 중 최우수팀 7팀이 펼친 성과 공유회 현장을 전해드립니다.

21세기를 주도해 나갈 경영 리더의 육성과 발굴을 위한 경영의 이해 성과 공유회
가 6월 21일 디노체컨벤션에서 열렸습니다.

 한양대 경영대학 교수 및 보직교수 8명, 경영대학 IAB 위원 5명, 수업에 참여한 경영학부 및 파이낸스경영학과 학생 365명이 참여했습니다.
유규창 경영대학장은 “기존 교과목이 가지고 있던 이론 중심의 내용 전달과 실무현장 연계의 한계를 극복한 다양한 학습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습니다.
“린 스타트업(Lean-Startup)”을 통해 총 7개 분반에서 구성된 80개의 창업팀 중 최우수팀 7팀을 선발하여 성과 공유회에서 최종 경연을 펼쳤습니다.
최종 우승은 ‘군인에 대한 사회인식 개선용 기부 플랫폼’을 개발한 ‘헬로우 아미’ 팀이 차지했습니다.

 [INT] 양예지_경영학부 19 / 헬로우 아미
Q. 최종 우승을 차지한 소감은?
A. 경영대 전체 80팀 중에 1등 최우수상을 받게 해주신 가장 큰 1등 공신인 경영대 김종우 교수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선화, 호석이, 다정이, 성민이, 우리 팀원들 다들 열심히 고생했고 얘들아 방학 잘 보내 고생했다. 고마워!!

 사랑의 실천자 양성을 위한 대학교육 혁신과 실천적 리더 양성에 첫걸음이 될 교과목 ‘경영의 이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가져오는 실제적이고 혁신적인 수업사례가 되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