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인재원, 입사 포기 기한 연장, 단기 입사 논의, 짐 보관 서비스에 대한 답변해
창의인재원(기숙사) 입사 포기 기한 연장
2020년도 1학기 기숙사 등록한 학생 중에서 입사하지 않은 학생에 한해서, 4월 29일 (수)까지 신청 가능했던 입사 포기 및 전액환불 신청이 변경되는 학사일정에 맞춰 연장될 예정이다. 창의인재원 측에서는 최대한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 중이며, 이와 관련한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할 것이라고 밝혔다.
창의인재원(기숙사) 단기 입사 논의
현재 대부분 원격 강의로 학사일정이 진행되고 있으나, 오프라인으로 시험을 보는 불가피한 상황과 기타 학사일정에 따른 개인적 사유에서 불편함을 겪을 학우들을 이해 학교 내 창의인재원 단기 입사 방안을 검토 중이다.
단기 입사는 주 단위로, 중간고사, 기말고사, 캡스톤 디자인 등과 같은 학사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4월 29일 이후 중도 입사 및 단기 입사 신청 예정자들은 기숙사비 환불(5월 말 ~ 6월 초 예정) 행정 절차 일정에 맞추기 위해 창의인재원 입사 포기 기간에 포기 신청을 해야 한다.
창의인재원(기숙사) 짐 보관 서비스 시행
또한, 중도 퇴사자에 한해 자치회를 통해 짐 보관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퇴사 시 짐을 챙겨가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불가한 학우들을 고려하여 서비스를 시행하였다.
현재 창의관(4생활관) 50명, 인재관 30명, 행복관 20명의 학우를 통해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공간적 여유 부족으로 수용인원 초과 시 추가 보관이 어려울 수 있다. 이와 관련한 문의는 한양대학교 ERICA 창의인재원 학생자치회 페이스북 페이지로 문의할 수 있다.
해당 내용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창의인재원 기숙사 홈페이지와 창의인재원 학생자치회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양커뮤니케이터E
newsh@hanyang.ac.kr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