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

ERICA LINC+사업단이 오는 2학기 동계방학 개관을 목표로 조성 작업이 한창인 'ERICA창업기숙사(가칭)'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지난 10월 27일 밝혔다.

미래 성장 잠재력이 높고 우수한 창업아이디어를 가진 학생들을 발굴하여 창업활동 공간 및 컨설팅을 제공하게될 'ERICA창업기숙사'의 네이밍 공모는 10월 26일부터 오는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한양대학교 ERICA에 재(휴)학 중인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창업교육센터 페이스북 접수 및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설의 정체성과 가치를 상징하는 창업기숙사의 명칭과 창작 이유를 함께 작성하여, 구글폼을 통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공모 참여자들 중 200명에게는 추첨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이 지급되고,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아울러 ERICA창업기숙사는 우수 창업 활동 중인 팀을 선발하여 창의인재원 공간 무상 제공 및 팀별 맞춤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 11월 중 학생들을 모집하여, 2020년 2학기 동계방학에 시범 운영을 실시할 계획이다.

▲ERICA창업기숙사 네이밍 공모전 포스터(출처: ERICA캠퍼스 공식 블로그)
▲ERICA창업기숙사 네이밍 공모전 포스터(출처: ERICA캠퍼스 공식 블로그)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창업기숙사 #ERICA #LINC+사업단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