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네컷 무료 촬영 및 선착순 하이리온 졸업인형 배부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31대 총학생회에서는 2022년 2월 일반대학원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지난달 16일부터 22일까지 약 일주일 간 학위수여식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학위수여식 기념 이벤트의 경우, <졸업기념 추억 만들고 하이리온 인형 받자!> 선착순 하이리온 졸업인형 배부뿐만 아니라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한양네컷> 인생네컷 무료 촬영을 추가로 동시 진행하며 학위수여의 영광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양네컷>은 총 8가지의 자체 제작 프레임을 제공했다. 일반대학원 졸업예정자를 비롯하여 대학원에 관심있는 학부생부터 2022-1학기 일반대학원 재학생 및 연구등록생까지 촬영이 가능했으며 서울캠퍼스 한양플라자 미니스톱 편의점 앞 설치된 인생네컷 키오스크를 통해 무료 촬영이 가능했다. 

<졸업기념 추억 만들고 하이리온 인형 받자!>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인 1개에 한하여 이벤트 참여자에게 하이리온 인형을 증정했다. 

대학원 총학생회 측은 석‧박사 졸업을 맞이한 원우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고자 위와 같은 학위수여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밝히며, 여전한 코로나19 상황으로 다소 아쉬움이 남는 학위수여식이지만 본 이벤트를 통해 대학원에서의 생활을 추억하고 졸업을 기념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의 정보에 대하여 정보를 얻고 싶다면,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인스타그램(@hyugrad31) 이나 카카오톡 채널(“한양대학교일반대학원총학생회”)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일반대학원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