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의료시스템으로 정밀 치료 제공할 것”

한양대학교병원은 개원 45주년을 맞아 첨단 의료시스템을 갖춘 정밀 치료 제공을 다짐했다. 지난 2일 신관 6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개원기념식에는 김경헌 마취통증의학교실 교수(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이광현 정형외과학교실 교수(병원장), 황성우 경영지원실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많은 교직원이 참석했다.
 
이광현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본원은 개원 이후 현재까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올해부터는 첨단화된 의료시스템을 도입해 환자맞춤형 정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헌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축사에서 “한양대학교병원은 45년의 역사와 메르스, 신종플루 등 무서운 신종바이러스들도 훌륭하게 이겨낸 저력이 있는 병원이다”라며 “전 교직원이 정성을 기울여 환자를 진료하고 응대한다면 고객들에게 ‘따뜻하고 실력 있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맡은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병원발전에 기여한 교직원 21명에게 ‘모범직원상’이 수여됐다. 간호국 김혜란 계장 외 2명이 ‘이사장상’, 의료정보팀 이준욱 계장이 ‘총장상’, 간호국 신경실 계장 외 1명이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상’, 간호국 김미선 계장 외 14명이 ‘병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 해 동안 언론홍보 활동을 많이 한 교수들에게 수여하는 ‘한양교수언론상’에는 김상헌 내과학교실 교수, 하태경 외과학교실 교수, 노성원 정신건강의학교실 교수가 받았다. 우준석 외과 전공의 외 3명은 ‘친절직원상’, 간호국 이정희 계장 외 2명은 ‘환자모시기왕’, 권역응급의료센터가 ‘우수부서상’, 구간건축 정현화 대표 외 1명이 ‘공로상’을 받았다.

 
▲한양대병원 45주년 개원기념식에 참석한 보직자 및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개원기념식 #한양대학교병원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