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동욱과 전석호 동문 출연, 2011년 초연 이후 5년 만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선후배 사이로 알려진 배우 박동욱과 전석호 동문이 출연하는 연극 <2016 인디아 블로그>가 오는 28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3관에서 공연한다.

 

   
▲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출신의 배우 박동욱과 전석호 동문이 <2016 인디아 블로그>에서 열연한다. 박 동문은 사랑을 잊어버린 남자 찬영을, 전 동문은 사랑을 찾아 떠난 남자 혁진 역할을 맡았다.(이미지출처: 극단 연우무대)

 

배우 박동욱과 전석호 동문은 연극의 첫 번째 ‘청춘을 말하다’ 에피소드에서 열연한다. 본 에피소드는 사랑을 찾아 떠난 남자 혁진(전석호)과 사랑을 잊어버린 남자 찬영(박동욱)이 인도로 여행을 떠나며 시작한다. 여행길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인도의 신기한 풍경과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면서 가까워지고, 각자가 경험한 ‘사랑’에 대해 고민하고 반추하는 시간을 가진다.

 

   
▲ 연극 <인디아 블로그> 포스터(이미지출처: 극단 연우무대)

 

두 동문은 이번 작품을 위해 함께 인도를 다녀오는 열의를 보였다. 최근 뉴스컬처 <‘인디아 블로그’ 박동욱-전석호 “여행부터 창작까지, 배우에게 이만한 놀이터 없죠”> 기사 인터뷰에서 지난 2011년 초연 이후 5년 만에 다시 맡은 작품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 인도로 향했음을 밝힌 것. 이번 작품 출연에 대해 박 동문은 “오랜만에 다시 모여 함께 연극을 하게 돼 행복하다”는 전했다. 이어 전 동문은 “이번에는 조금 더 솔직하고 진솔하게 우리가 느꼈던 인도를 있는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달해 드리고 싶은 욕심이 든다”고 기대감을 표현했다.

 

초연 당시에도 두 남자의 여행담을 마치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듯한 독특한 구성과 연출로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은 본 작품은 올해 또한 전석 매진을 이어가며 연일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박동욱 #전석호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