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 모집 직전 1대1 맞춤형 상담 실시, 300여명 참여

한양대 ERICA캠퍼스는 8월 27일 경기도 안산 교내 컨퍼런스 홀에서 수시 모집 대비 1대1 상담을 위한 수시 상담카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설명식 입시 상담을 벗어나 수시 모집 직전 자신의 적성과 성적을 고려한 1대1 상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 한양대 ERICA 수시상담카페에서 현장접수를 하기 위해 대기하는 학부모와 수험생 모습.

 

홈페이지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로 이뤄진 이번 수시 상담카페를 통해 300여명의 학부모와 수험생이 상담을 받았다. 주된 상담 내용은 ERICA의 신설된 PRIME 학과(소프트웨어학부, ICT 융합학부, 나노광전자학과, 화학분자공학과, 해양융합공학과) 및 특성화학과(전자공학부, 기계공학부, 재료화학공학부)의 △전형방법 △취업 △교육과정 △장학 및 특전 등에 관한 것으로 알려졌다.

 

   
▲ 한양대 ERICA 수시상담카페는 1대1 상담을 통해 성적정보 뿐만 아니라 학과정보, 진로정보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수시 상담회는 카페 형식으로 편안하게 대기하며 대학 홍보 영상, 학과 소개 책자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하여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행사를 기획한 유권창 입학팀장은 “수시 전형 및 수능 준비로 스트레스 받는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양질의 입시정보도 제공하지만 잠시나마 편안한 분위기를 드리려고 노력했다”며 취지를 밝혔다.

 

   
▲ 한양대 ERICA 수시상담카페는 대기하는 학부모와 수험생을 위해 마련된 각종 음료를 바리스타의 안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ERICA캠퍼스는 9월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수시모집 전형을 통해 1천227명(정원내)의 신입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ERICA #상담 #수시 #입학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