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Diary] 1편

본 글은 2017년 8월 14일 직원 필진 프로그램인 '한양브릿지'를 통해 작성된 글이며, 기존 작성글을 이관한 것임을 밝힙니다.





7/24 월요일부터 8/1일 화요일까지 2017 한양다움 BIZ 아카데미 일반과정이 서울 캠퍼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한양다움 BIZ 아카데미 과정은 공문으로 아래와 같이 공지가 되었습니다.




총 7개 과정이 개설되었으며, 각 과정은 외부강사가 아닌 한양대 직원 분께서 맡아주셨습니다.

7개 과정 전부 다 수강하고 싶었지만 한 사람당 1개 과정만 선택이 가능하기에 고심 끝에 엑셀 실무 과정을 선택하여 수강하였습니다.



엑셀 실무 과정은 ERICA 기획예산팀 임미경 과장님께서 진행하여 주셨습니다.

이 과정에서는 알아두면 유용한 엑셀 기능 및 함수, 피벗테이블을 다루었습니다.
 

한양대 구성원이 직접 교육을 진행하여서 그런지 더욱 신경 써서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과장님께서 준비해오신 교육자료 덕에 수업이 매끄럽게 진행되었으며 설명도 알아듣기 쉽게 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었습니다.  

또한 수강하시는 직원 분들도 집중하여 참여하여 주셨습니다.


중간에 쉬는 시간도 있었는데요,

쉬는 시간에는 준비된 다과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으며, (사진은 못 찍었지만 간단한 다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교육 때 배운 내용을 복습하거나 질문을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질문에 친철하게 답변해주시는 과장님의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한양다움 BIZ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내용들을 배울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 부득이하게 신청을 못하신 분께서는 다음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한양대움 BIZ 아카데미 교육 과정을 기획하고 강의를 이끌어주신 직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