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7일·9일·14일·16일...코로나19에 관련하여 경영·경제·디자인·의학 분야의 웹 세미나 개최

경상대학 글로벌 최고경영자 총동문회(HGCEO)에서 오는 7월 7일부터 코로나 19를 주제로 무료 화상 세미나 '2020 HGCEO 특별 웨비나, 코로나19 이후 도전과 응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는 한양대 교수진들이 코로나19사태 이후의 우리 사회의 변화점과 이후 각 사회과학 분야의 도전 방향을 제시한다. 

특히 웨비나에서는 경제, 경영, 디자인, 의학 총 4분야의 전문가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할 미래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코로나19 전과 전혀 다른 세상을 맞이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리 사회의 방향성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웨비나는 7월 7일부터 16일까지의 기간 동안 총 4차로 나누어 ZOOM 화상 강의를 이용하여 진행된다. 진행 시간은 미국 서부시간 기준으로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한국 시간 오전 11시부터 12시)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1차 '코로나 이후의 세계 경제와 한국경제'를 주제로 하준경(경상대학 경제학부) 교수,  △2차 'COVID-19시대의 강소기업 생존전략'에 대해 이상명(경영대학 경영학부)교수,  △3차 '포스트코로나, 97% 창의성 유전자를 깨워라'라는 주제로 송지성(디자인대학) 교수,  △4차 'COVID-19: Global Health Pandemics & Future Medicine'을 주제로 한동운(의과대학 국제의료개발학과) 교수가 진행한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해당 강의 시작 1일 전까지 온라인 신청할 수 있다. HGCEO 홈페이지에서 구글폼을 통해 신청하여, 강의 1일전과 시작 1시간 전에 ZOOM 화상회의 링크를 부여받아 참가 가능하다.
 
▲HGCEO 특별 웹 세미나 'COVID-19이후 도전과 응원'
(출처: HGCEO 홈페이지)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HGCEO #웹세미나 #코로나19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