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정시 지원을 위한 입시상담

한양대학교 입학처가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2021 온라인 정시상담카페를 개최한다. 정시상담카페는 해당 연도 정시 지원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1대1 맞춤형 입학상담이다.

이번 행사는 2021학년도 한양대 정시 지원을 희망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시 안내 및 정시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 다만, 정시 특별전형과 예체능계열 상담은 불가하다.

시간은 화상상담의 경우,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유선상담은 오전 10시 1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단, 정오에서 오후 1시까지는 상담시간에서 제외하고, 중복상담은 불가하다.

방식은 온라인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화상상담을 진행하며, 비 예약자를 대상으로는 유선상담을 진행한다. 화상상담은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유선상담은 한양대 입학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모든 상담 유형에서 개인 당 상담시간은 10분으로 제한된다. 때문에 신청자는 상담을 원하는 전형 및 질문 내용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추가로 화상상담의 경우, 신청을 위해 유니온페어 웹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하다.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은 제한되기에 크롬브라우져 또는 Microsoft edge 이용이 권장된다. 또한,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모바일에서의 상담은 제한되며, 노트북 또는 개인 PC를 통한 접속이 권장된다.

화상상담신청 확인 및 취소는 신청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시스템 환경에 따라 화상상담이 불가하여 유선상담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화상상담 예약시간 내 접속하지 않을 경우 해당 상담은 취소된다.

▶ 한양대학교 입학처 : 02-2220-1901~5  
▶  유니온페어 웹사이트 이용 문의 : 02-6959-1704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입학처 #정시상담카페 #정시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