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과 22일 2회 강연회 실시 ... 학부생 및 교직원도 신청 가능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가 '2021 온라인 강의사업'을 개최한다. 강의는 6월 18일과 22일 총 2회 실시되며,  최근 가장 주목받는 재테크 관련 강의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학생들에게 열정을 더해줄 강연으로 구성되어 학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18일에는 염승환(이베스트 투자증권 부장) 강사가 ‘2030 주식투자를 어떻게 해야 하는가’를 주제로 오후 6시부터, 22일에는 김영철(개그맨/MC) 강사가 ‘일단 시작해’를 주제로 오후 6시 30분부터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본 행사는 대학원생이 이외에 학부생이나 교직원 등 한양대학교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별 강연의 복수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모든 강연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온라인 스트리밍(Youtube)을 통해 오프라인 강연이 실시간 송출된다. 강연 신청자에 한해 참석 링크가 배포되므로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 신청해야 한다. 강연 내용의 녹취나 재 송출은 불가능하다.

신청 마감은 6월 17일 18시까지이며,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gradstu.hanyang.ac.kr) 접속 후 공지사항 내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답변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대학원총학생회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