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제2공학관에서 개최

창의융합교육원이 오는 11월 24일 제2공학관에서 2021년도 한양인 영어에세이 대회를 개최한다. 참가 신청은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다.

한양인 영어에세이 대회는 글로써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훈련의 장을 마련하는 교내 대회다. 참가자에게 논리적, 비판적 사고 및 영작문 실력 향상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 또한, 한양대의 필수 교양으로 지정된 <말과글>, <전문학술영어> 교과목과 연계한 대회로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운 논리적 글쓰기 기술을 실제적으로 적용해보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대회는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한국인 및 외국인 학부생 선착순 8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단, 국제학부, 영어영문학과, 영어교육과, 데이터사이언스 학부생 및 교환학생은 참가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한양인 포털에 로그인하여 서비스 바로가기, Writing Center, 영어에세이 대회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혹은 포스터 속 QR코드로도 접속 가능하다. 수상은 대상 50만 원, 최우수상 30만 원, 우수상 20만 원, 장려상 10만 원이다. 모든 참가자에게 5000원 상당의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조치사항으로 모든 참가자는 건물 출입 시, 손소독제 사용 및 마스크 착용, QR-Pass와 발열체크를 진행해야 한다. 또한, 시간별 2회 이상 강의실을 수시 환기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지난 대회 수상작은 창의융합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1 한양인 영어에세이 대회 포스터
▲ 2021 한양인 영어에세이 대회 포스터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