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국제교류위원회 HOW가 제45기 운영진을 모집한다.

HOW는 총학생회 산하 중앙특별위원회 소속의 학생자치단체로, 한양대학교 유학생과 교환학생들의 한국 생활 적응을 돕고, 국내 재학생과의 문화적·언어적 교류를 촉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교내 다문화 공존과 교류를 실천하는 대표 단체로 자리잡은 HOW는 이번 45기를 통해 새로운 운영진을 맞이할 예정이다.

운영진 모집은 11월 17일(월)부터 11월 28일(금) 밤 1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HOW 공식 인스타그램(@howhanyang) 바이오에 있는 Linktree 링크를 통해 지원서를 작성한 뒤, PDF로 변환하여 공식 이메일(howhanyangoneworld@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11월 30일(일) 오후 1시에 개별 안내되며, 면접은 12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대면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8일(월)에 발표되며, 합격자는 내년 2월 둘째 주 예정된 LT(Leadership Training)에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모집 대상은 한양대학교 학부 재학생이며, HOW 활동을 통해 순수 봉사시간 30시간이 인정되며(한양사회봉사 학점은 미부여), 위원단 및 국장단에게는 리더십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한 학생회관 내 스태프실 이용이 가능하다.

HOW는 앞으로 함께 활동할 운영진이 따뜻한 가족처럼 서로를 응원하며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 세계 속의 한양, 한양 속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데 함께할 학우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

자세한 문의는 국제교류위원회 HOW 위원장 신채영(010-2324-7581)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hanyangoneworld)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SDG3 #SDG17 #국제교류위원회 #HOW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