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양말 브랜드 '컴포트'와 공동으로 언택트 러닝 행사 진행

한양대 스포츠산업학회 HYSS(이하 HYSS)가 스포츠양말 브랜드 '컴포트'와 함께 버츄얼 마라톤'HY, ChildRUN'을 개최한다.

HYSS는 11월 19일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이하여 스포츠를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은 사회복지법인 '이든아이빌'에 전액 기부된다.

아동학대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해 달리고 싶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구글 신청폼에서 필수 항목을 기입한 후, 참가비 1만 5000원을 입금하여 참가 확정 문자와 기념품을 받으면 된다. 이후 11월 19일부터 12월 2일 이내에 런데이, 스타라바 등의 앱을 활용하여 달린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계정에 러닝을 인증해야한다. 러닝 코스는 단거리인 어린이날 코스 5.5km와, 장거리 아동학대 예방의 날 코스 11.9km 총 두 가지가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컴포트 아킬레스 앵클쉬르, 워터보틀과 디자인 스티커, 짐 색, 완주 기념 팔찌, 완주 인형 투명 포토카드가 제공되며 인증 이벤트도 따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언택트 러닝으로 진행되기에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원하는 만큼 달리고 인증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10월 26일부터 11월 14일까지다. 
 

▲ 'HY, ChildRUN'  안내 (출처:한양대학교 스포츠산업학회 HYSS 페이스북)


'HY, ChildRUN' 신청 링크 바로가기 
한양대 스포츠산업학회 HYSS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키워드

'한양위키' 키워드 보기 #HYSS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