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를 위한 ESG의 미래'를 주제로 내달 28일, 온라인 중계

한양대학교가 SSIR(스탠퍼드 소셜 이노베이션 리뷰)와 2021 넥스트 임팩트 컨퍼런스(Next Impact Conference, SSIR 국제 컨퍼런스)를 공동 주최한다. 이번 행사는 'The Future of ESG for All(모두를 위한 ESG의 미래')를 주제로 오는 10월28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다.

넥스트 임팩트 컨퍼런스는 2018년부터 ‘Collective Impact’를 주제로 개최하는 국제 컨퍼런스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허브로서 국내외 임팩트 생태계의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컨퍼런스에서 서로 만나 연결되고 협력하는 행사다. 또한 ‘Collective Impact’와 지속가능한 ‘ESG ’모색을 통해 모두를 위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올해 프로그램은 5가지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세션에서 Impactful ESG for All을 주제로 키노트 스피치가 열린다. 두 번째 세션은 'The Future of Environmental Impact for All', 세 번째 세션은 'The Future of Social Impact for All', 네 번쩨 세션은 'The Future of Governance Impact for All', 다섯 번째 세션은 'Z세대 체인지메이커 관점에서 본 The Future of ESG for All'을 주제로 각각 환경, 사회, 지배구조, Z세대에 대한 내용을 담는다.

이번 행사에 대해 한양대는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시선에서 ESG의 본질에 대해 심도 깊게 탐색하고 이를 바탕으로 모두를 위한 ESG의 미래 방향성을 논의해 보고자 합니다."라며 "특히 이해관계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협력 및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 모두 그리고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미래를 어떻게 만들어 나가면 좋을지에 대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제안을 함께 찾아보고자 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8월 19일부터 10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신청 페이지 : https://event-us.kr/36240)

▲ 2021 Next Impact Conference 개최 안내
▲ 2021 Next Impact Conference 개최 안내

 

키워드

저작권자 © 뉴스H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